White wine Weingut markus Huber (화이트 와인 바인굿 마르쿠스 후버) 역사,테이스팅 이야기.
바인굿 마르쿠스 후버
후버 와이너리를 이끄는 10대 손 마르쿠스 후버는 오스트리아 화이트 와인 명산지인 니더외스터라이히 주의 트라이젠탈 지역을 대표하는 젋은 생산자이다. 트라이젠탈은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역사가 짧은 와인 산지이자, 가장 규모가 작은 지역으로 총 790헥타르의 재배면적을 가지고 있으며 후버는 총 50ha의 포도원을 운영하고 있다. 그는 international wune & spirit compertition 에서 2006년 ' 최고의 화이트 와인 생산로 ' 로 2011년에서 ' 최고의 그뤼너 벨트리너 생산자 ' 에 지명되며 오스트리아 와인을 선도하는 국제적인 와이너리로 이름을 올렸다. 또 한 유기농 생산에만 국한하지 않고 지속 가능 환경 (생태계) 경제, 사회까지 생각하는 와인을 생산하고 있으며 2015년부터 오스트리아 와인 협회에서 를 부여받아 와인 보틀에 표기하고 있다.
1. 후버 리슬링 엔젤스베르크
당도:●○○○○
산도:●●●●○
바디감:●●●●○
상큼함과 청량감, 토스티함이 잘 짜여진 구조감으로 입안을 단단하게 채우며 유질감이 입안에 가득 오랜 여운을 주는 제품이다.
포도 품종: 리슬링
2. 후버 그뤼너 벨트리너 테라쎈
당도:●○○○○
산도:●●●○○
바디감:●●○○○
상큼한 과실들과 멜론 배가 신선하게 퍼지고 통밀 크래커와 열대 과실들이 뒤따라 온다.
포도품종: 그뤼너 벨트리너 테라쎈
사진출처: 구글이미지
댓글